쎌바이오텍-휴베이스,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업무협약
약사 통해 올바른 제품 정보 소비자에게 전달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08-21 14:56   수정 2018.08.21 14:57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과 약국 체인 휴베이스(대표 홍성광)가 소비자에게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양사는 약국 현장의 기호와 의견을 수렴해 공유하고 약사 대상 프로바이오틱스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또 마이크로바이옴 최신 트렌드 공동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달해야 할 정보를 선별하고 구체화하는 등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에도 나선다. 

이에 앞서 지난달 휴베이스는 김포에 위치한 쎌바이오텍 본사를 방문해 공장 견학을 진행했다.

쎌바이오텍 임직원들도 지난 8일 휴베이스 본사를 찾아 프로바이오틱스 좌담회를 가졌다. 

쎌바이오텍은 “쎌바이오텍은 전국적으로 7,000여개의 약국을 주요 판매처로 하고 있는데 이번 업무협약은 듀오락 제품의 핵심 가치를 소비자에게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헬스 커뮤니케이터 역할을 하는 휴베이스 약사들과 머리를 맞댔다는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약사가 즐거운 약국, 고객이 즐거운 약국을 슬로건으로 하는 휴베이스는 2014년 2월 출범한 약국브랜드로 전국에 회원 437명을 두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