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닥터비타 화이트닝 듀얼 앰플 크림’ 주목
톤 업 광채 크림+비타민 앰플 크림으로 피부컨디션 맞춤 케어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08-17 12:41   

여름철만 되면 자연스럽게 하게 되는 고민은 까맣게 타버린 피부, 늘어진 모공과 주름일 것이다.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닥터비타 화이트닝 듀얼 앰플 크림’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닥터비타 화이트닝 듀얼 앰플 크림’은 약국 화장품 점유율 1위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톤 업 광채 크림과 비타민 앰플 크림이 한 용기에 모두 들어가 있어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에 맞춰 맞춤케어가 가능하다.

정제수를 대체해 비타민나무수 65%가 함유돼 피부의 처짐과 늘어짐, 칙칙함을 개선하는 데에 효과적이며 특히 톤 업 광채 크림에 특허성분인 Amino Acid Complex가 들어가 있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에 수분을 채워 준다.

여기에 레몬추출물과 왕귤씨추출물이 보습,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해 피부의 화사한 광채를 찾아준다.

비타민 앰플 크림은 Aquaxyl라는 특허성분이 들어가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수분보습력을 개선 시켜주며 위치하젤수, 판테놀 성분이 함유해 있어 강력한 보습효과도 더해줘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닥터비타 화이트닝 듀얼 앰플 크림’ 은 전국 약국 및 데이셀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