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에 ‘닥터비타 비타민 프로텍트 선스틱’
데이셀코스메틱, 멀티 비타민 에센스 함유 미세먼지·자외선 보호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08-10 19:06   

계속되는 무더운 여름, 내리쬐는 강력한 자외선과 공기 중으로 떠다니며 피부를 오염시키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방법은 없을까?

약국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비타민 전문 브랜드 ‘Dr.VITA’의 닥터비타 비타민 프로텍트 선스틱은 자외선과 동시에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멀티 비타민 에센스가 함유돼 있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이 피부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아 준다.

특히 특허받은 7가지 내추럴 혼합물질 발효콩, 버드나무, 육계, 오레가노, 편백, 마치현, 황금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진정과 수딩효과를 부여한다.

기존 자외선 차단지수보다 업그레이드된 SPF 50+ /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지고 있으며,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휴대해 자외선 차단을 수시로 할 수 있고 손에 묻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끈적임이 없어 무더운 여름에도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백탁현상이 없어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이 가능해 남녀 모두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국내 약국 점유율 1위 닥터비타 브랜드의 '닥터비타 비타민 프로텍트 선스틱'은 전국 약국 및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