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약, 연회비 2만원 인상-예산 3천만원 증액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0-01-12 07:40   수정 2010.01.12 08:45

경북약사회는 9일 대구제이스호텔 자미정에서 최종이사회를 개최, 2009년도 세입(2억1천2백여만원), 세출(1억9천6백여만원), 이월금(1천6백여만원)을 심의하고 2010년도 전년 예산대비 위원회 사업비 3천만원을 증액시킨 2010년 예산안을 원안대로 통과시켰다.

또 안동시 김태충 약사회장이 2010년도  총회에서 교체됨에 따라 후임인 안동시 손귀옥 약사회장과 포항시 이영희 신임 약사회장을 이사로 선임했다.

이와 함께 연회비 인상과 관련,  이사간  의견 차로  무기명 비밀투표한 결과 2만원을 인상키로 하고, 특별회계 이웃돕기성금 1만원을 면허사용 을과 병에도 올해부터 부과키로 결정했다.

회의에 앞서 이택관 회장은 “오늘 임기 마지막 이사회로 그동안 회무에 참여 해 주신 이사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 앞으로 신 집행부에도 애정을 갖고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경북약사회는 9일 오후 박승열, 이응석 감사와 이택관 회장을 비롯한 부회장 6명 및 총무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자체감사를 수감했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