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세이커스에 우승 기원 선물세트 전달
창단 첫 2연패 도전 응원…빌리프·CNP·유시몰 등 제품 구성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6-02-13 09:37   수정 2026.02.13 09:40

LG생활건강이 프로농구단 LG세이커스 선수단에 자사 제품으로 구성한 우승 기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지난 12일 경남 창원체육관에서 LG세이커스 프로농구 선수단을 찾아 특별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유기상, 허일영, 양준석 선수.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12일 창원체육관을 찾아 선수단에 선물세트 50여 개를 전달했다. 그동안 LG세이커스 락커룸 샤워실에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비치해 왔으며, 개별 선수들에게 선물세트를 전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선물세트는 지난 시즌 창단 첫 우승을 기록한 선수단을 격려하고, 올 시즌 2연패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2월 13일 기준 LG세이커스는 28승 12패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선물세트에는 빌리프 선스틱, CNP 앰플미스트, 피지오겔 바디로션, 유시몰 치약, 닥터그루트 샴푸, 아우라 퍼퓸 섬유탈취제, 발을씻자 풋샴푸 등을 담았다. 운동선수의 피부와 모발, 구강 관리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LG세이커스 주장 허일영 선수는 “선수단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팬들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선주 LG생활건강 사장은 “선수단이 경기와 일상에서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열정과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팬들에게 좋은 경기를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은 해외 전지훈련 중인 LG트윈스 선수단에도 선물세트를 마련해 귀국 후 전달할 계획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