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은 눈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나이트 전용 아이크림 ‘PDRN+ 2% 플랫 아이백 크림’을 오는 17일 CJ온스타일을 통해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늘어진 눈가 피부와 탄력 저하 고민을 관리하도록 설계했다. 볼륨이 꺼진 눈가와 칙칙해진 피부 톤을 함께 케어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리더스코스메틱이 ‘PDRN+ 2% 플랫 아이백 크림’을 출시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고순도 연어 PDRN 2%와 스필란톡스™ 5%를 함유했다. PDRN은 눈가 피부 컨디션 개선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스필란톡스™는 타이트닝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유효 성분 흡수를 돕는 스피큘과 눈가 전용 펩타이드 아이세릴®을 더했다. 눈가 피부 탄력과 아이백 케어에 도움을 주는 조합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직후와 4주 사용 후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눈가 처짐, 볼륨, 주름, 색소침착 등 항목에서 유의미한 변화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눈가 탄력 저하와 노화 징후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성분과 효능을 집약했다”고 말했다. 이어 “CJ온스타일 론칭을 통해 나이트케어 솔루션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