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리쥬브코어가 베트남 시장 내 사업 영역을 본격 확장하며, 미국에서 생산된 NMN 영양제 제품의 베트남 내 유통계약을 현지 헬스케어 전문 유통기업 파마시티(Pharmacity)와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리쥬브코어는 상반기 내 프리미엄 NMN 스킨케어 라인도 출시할 계획이다.
리쥬브코어는 이번 파마시티 유통망 입점을 통해 다양한 NMN 상품을 현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베트남 내 헬스케어 브랜드 입지를 확대한다. 파마시티는 약 1,000개 점포를 보유한 베트남 최대 약국 체인으로, 이번 유통계약으로 리쥬브코어는 보다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유통 구조를 확보하게 됐다.
리쥬브코어 베트남법인 James Koo 대표는 “이번 유통계약이 리쥬브코어 동남아시아 브랜드 전략 교두보가 될 것이며, 향후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동남아시아 유통 거점으로 발전하는 시작점이 될 것”이라며 “베트남 현지 소비자들의 헬스케어 관심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는 만큼, 파마시티와 협업을 통해 영양제 뿐 아니라 스킨케어 영역까지 확장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리쥬브코어는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로 NMN, 솔큐민 등 혁신적인 항노화 신원료를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올해 스킨케어 라인 출시를 통해 헬스케어와 뷰티를 아우르는 연구 중심 브랜드로서 현지 시장에 최적화된 제품과 전략을 통해 장기적 성장 기반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한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리쥬브코어(대표 최성준)는 미국 법인 ‘리쥬브코어 US’에 이어 2022년 ‘리쥬브코어 베트남’을 설립했다. 리쥬브코어는 3년 간 베트남 시장에서 헬스케어 브랜드 입지를 쌓아왔으며, 이번 파마시티 내 NMN 유통을 시작으로, 헬스케어와 뷰티를 아우르는 사업 포트폴리오를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