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봉합사 '블루로즈' 의료진 교육으로 임상 활용도 확대
박수연 원장 라이브 데모 진행… 비수술 봉합사 시술 노하우 공유
PDO·PCL 라인업 중심 교육 강화… 글로벌 허가 기반 브랜드 경쟁력 제고
전하연 기자 haye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6-01-23 09:05   
휴젤이 의료진을 대상으로 ‘블루로즈’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휴젤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의료진을 대상으로 자사 봉합사 브랜드 ‘블루로즈’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블루로즈’는 체내에서 분해되는 특수 의료용 실을 이용한 비수술적 시술용 의료기기로, PDO(폴리다이옥사논), PCL(폴리카프로락토) 타입으로 구분되는 휴젤의 봉합사 브랜드다.

이번 교육은 데이뷰의원 강남점에서 개최됐으며, 메이드영성형외과의원 박수연 원장이 연자로 참여해 의료용 실을 활용한 시술의 전반적인 개요와 임상 적용 노하우를 공유했다. 박 원장은 이론 강의와 함께 실제 시술 시연을 진행하며, 제품 특성과 시술 포인트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의료진이 봉합사 시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제 임상에서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휴젤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중심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PDO 타입 ‘블루로즈 포르테’는 ‘리셀비(Licellvi)’라는 명칭으로 현재까지 유럽을 비롯해 브라질, 베트남, 태국 등 총 18개국에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