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세계관 결합한 스토리텔링형 K-뷰티 콘텐츠로 글로벌 캠페인 전개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6-01-13 09:13   수정 2026.01.13 09:15

아누아는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올해 상반기부터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누아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더파운더즈

이번 협업은 아누아가 애니메이션 IP와 진행하는 첫 글로벌 프로젝트다. 아누아는 브랜드가 제안해 온 스킨케어 경험을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관과 결합해, 기존 협업과는 다른 방식의 고객 경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단순한 패키지 협업을 넘어, 스킨케어 전반에 스토리텔링 요소를 접목한 콘텐츠로 확장하는 것이 이번 파트너십의 핵심이다.

아누아는 작품 속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를 비롯해 세계관 기반의 참여형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2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팬덤 문화와 스킨케어를 연결하는 접점을 통해 글로벌 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아누아 관계자는 “K-뷰티와 K-콘텐츠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와의 소통 방식을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누아의 스킨케어 경험과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관을 결합해 새로운 형태의 고객 경험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누아는 2022년 북미 시장 진출 이후 어성초 토너와 클렌징 오일 등을 중심으로 연평균 250% 이상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북미 아마존 스킨케어 화장품 부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2024 아마존 탑 브랜드’에 선정됐고, 지난해 9월 미국 뷰티 전문지가 발표한 ‘2025년 100대 뷰티 브랜드’에도 K-뷰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