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리쥬란코스메틱’,일본 ‘립스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2025' 수상
‘리쥬란 듀얼 이펙트 앰플’, 일본 최대 뷰티 리뷰 플랫폼 ‘립스’서 미용액 부문 2위
오리지널 c-PDRN 브랜드로 기능 인정…일본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 영향력 확대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12-05 08:34   수정 2025.12.05 08:56

재생의학 전문기업 파마리서치(대표이사 손지훈)는 자사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코스메틱’ 대표 제품 ‘리쥬란 듀얼 이펙트 앰플’이 일본 ‘립스(LIPS)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2025’에서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립스’는 누적 다운로드 1천만 건 이상을 기록한 일본 최대 규모 화장품 소셜 리뷰 플랫폼으로, 이용자 후기와 실제 사용 경험을 기반으로 제품 랭킹을 선정해 높은 공정성과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연간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는 종합, 부문, 신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시상하며, 일본 뷰티 시장에서 높은 신뢰도와 영향력을 자랑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어워드에서 ‘리쥬란 듀얼 이펙트 앰플’(30ml)은 미용액 부문 2위에 올랐다. ‘리쥬란 듀얼 이펙트 앰플’은 독자 특허 성분 c-PDRN®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와 깊은 보습을 돕고, 윤기 개선과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하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지난 6월 립스 미용액 부문 1위를 달성한 이후 꾸준히 톱5를 유지하며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리쥬란코스메틱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로 존재감을 확대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이번 립스 수상과 함께 글로벌 셀럽 크리스 제너(Kris Jenner)가 개인 SNS에 ‘리쥬란 듀얼 이펙트 앰플’을 사용하는 영상을 게시하며 아마존·틱톡샵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관심을 얻고 있다. 국내에서도 제품 출시 이후 올리브영 판매 랭킹 상위권을 유지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리쥬란코스메틱 관계자는 “일본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는 립스 어워드에서 수상은 리쥬란 제품이 까다로운 일본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음을 보여준다”며 “오리지널 c-PDRN 브랜드로서 다양한 PDRN 기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일본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쥬란코스메틱은 파마리서치 특허 기술인 DOT c-PDRN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듀얼 이펙트 앰플’, ‘턴오버 액티브 크림’, ‘스킨 프로텍션 마스크’ 등이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