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던스는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에서 자사 제품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바이오던스가 아마존 사이버 먼데이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바이오던스
사이버 먼데이는 블랙프라이데이에 이어 가장 많은 온라인 트래픽과 구매가 집중되는 글로벌 핵심 커머스 이벤트다. K-뷰티 브랜드 중 동일 제품이 연속 정상에 오른 것은 이례적으로, 바이오던스의 글로벌 소비자 신뢰 확보 지표로 해석할 수 있다.
바이오던스는 시트 마스크 중심의 기존 시장에서 벗어나 하이드로겔 기반의 고밀착·고흡수 기술을 적용한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로 주목을 받아왔다. 이후 아마존 프라임데이(Prime Day) Facial Mask 1위, 유로모니터 ‘No.1 Face Masks Online in US’, 세포라 온라인 베스트셀러 1위(2025년 9월) 등 주요 글로벌 지표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이어가며 시장에서의 지위를 확고히 했다.
올해 BFCM(Black Friday & Cyber Monday)에서도 ‘콜라겐 세럼’과 ‘콜라겐 토너 패드’가 카테고리 순위에 오르며, 브랜드의 주요 라인업이 글로벌 소비자층 전반으로 확장되고 있음을 보여줬다.
바이오던스는 미국뿐 아니라 여러 국가에서도 존재감을 강화했다. 올리브영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일본 ‘Sweet’ 베스트 코스메 2년 연속 수상, 인도네시아 Sociolla Award ‘올해의 베스트 마스크’ 수상 등 아시아 시장에서도 성과를 이어가며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대했다.
바이오던스 관계자는 “올해 미국, 한국, 도쿄에서 진행한 ‘Glow Journey’ 글로벌 팝업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지역의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 시장에서 긍정적인 성과가 이어지는 것은 바이오던스를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바라보는 소비자 평가가 반영된 결과”라며 “내년에는 더 혁신적인 제품과 확장된 브랜드 경험으로 다양한 소비자와 연결될 수 있도록 글로벌 전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