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메디칼제약, 네오케어 치약 6종 전 제품 미국 FDA 승인
미백·고불소 신제품 출시로 약국 전용 토탈 라인업 완성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9-03 11:28   수정 2025.09.03 11:30

치약 OEM 전문 기업 네오메디칼제약(대표:이상돈)이 약국 전용 치약 브랜드 ‘네오케어’의 신제품 미백케어 치약과 고불소케어 치약을 출시하며, 총 6종의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번에 선보인 두 제품은 기존 잇몸케어, 시린이케어, 화이트케어, 구취케어와 함께 약국 현장에서 환자별 맞춤형 상담·추천이 가능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네오케어 치약 6종 전 제품은 최근 미국 FDA 승인을 모두 획득해 품질과 안전성을 국제적으로 입증했다. 이를 통해 국내 약국 시장은 물론, 해외 수출 확대에도 한층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네오케어 미백케어 치약(200g)’은 과산화수소수 35%와 자일리톨을 함유해 치아 착색 제거와 미백 효과를 제공한다.

‘네오케어 고불소케어 치약(200g)’은 불소 1450ppm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 충치 예방과 재광화 효과를 높여 교정환자 및 충치 위험군에 적합하다.

네오메디칼제약은 약국 시장에서 20년 이상 쌓아온 경험을 기반으로, FDA 승인을 받은 이번 라인업을 앞세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네오케어 치약 전 제품 FDA 승인은 글로벌 유통망 확대에 중요한 이정표”라며 “국내 약국에서 검증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K-덴탈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