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워터파랑 컨투어링 크림' 론칭 3일만 "완판"
콜라겐 5종·바쿠치올 등으로 리프팅, 붓기 개선에 효과
박수연 기자 waterkit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0-24 11:42   수정 2024.11.07 22:05

약국화장품으로 저명한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에서 워터파랑(대표 신주희)과의 협업을 통해 리프팅, 붓기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워터파랑 컨투어링 크림”을 출시하였으며, 단 3일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동으로 개발된 “워터파랑 컨투어링 크림”은 정식 출시일인 10월 16일을 하루 앞둔 15일에 랑데자뷰 롯데월드점에서 신제품 런칭 행사를 진행했으며, 사전 신청 및 현장 방문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신제품 설명과 테스트를 가졌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워터파랑 컨투어링 크림은 정제수 대신 콜라겐수를 73% 함유함과 동시에 콜라겐 성분 5종을 함께 배합해 피부가 자연적으로 탄탄히 차오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 독자적 기술이 적용된 아데노스피큘™과 바쿠치올, 고농축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채우고 영양을 가득 공급해 준다.

또, DCA, 비타민K, 당호박씨추출물, 카페인 등의 성분들이 피부 윤곽케어와 붓기케어까지 함께 케어해주어 효과적인 컨투어링을 선사해준다.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와 피부 리프팅 개선, 붓기 완화, 24시간 지속력 효과를 확인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워터파랑 컨투어링 크림에 관심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리며, 해당 제품은 빠른 시일 내에 재입고 할 수 있도록 신속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