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21일 '리쥬리프' 올영라이브 론칭 방송. ©파마리서치파마리서치(대표 강기석, 김신규)는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REJULIFT)’의 올리브영 론칭 라이브 방송을 21일 월요일 오후 8시부터 진행한다.
회사에 따르면 ‘리쥬리프’는 피부 탄력 케어 및 콜라겐 촉진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 최근 홈쇼핑 등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 중이다.
하나의 기기에 초음파와 고주파 두 개의 카트리지 각각 교체해 사용할 수 있어 집에서도 피부 속과 겉 이중 탄력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지름 약 2cm의 소형 카트리지로 굴곡진 부위까지 세밀한 관리가 가능해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리쥬리프 구매 고객에게는 ‘리쥬란 핸들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며,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으로 롯데호텔 뷔페 이용권과 리쥬란 코스메틱 4종 세트, 에스테틱 밴드 등으로 구성한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또 방송 중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는 ‘퍼펙트 힐링 V타이터 마스크팩’을 추첨 증정한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올리브영 첫 라이브 방송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방송으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리쥬리프의 탄력 케어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