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고함량 비타민B 브랜드 ‘비맥스 에버프리미엄’ 리뉴얼 출시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7-03 16:29   
비맥스 에버프리미엄. ©GC녹십자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고함량 비타민브랜드인비맥스 에버프리미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기존 비맥스 에버플러스 대비 메코발라민을 500μg을 추가한 점이 특징이다체내 코엔자임 형태로 빠른 효과를 보이는 활성형 비타민인메코발라민(Vitamin B12)’은 신경통 완화 및 육체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더불어 타우린 성분을 50mg로 증량하여 비타민B군과 피로회복 시너지를 강화했다.

또 두뇌 피로와 육체 피로를 동시에 개선한다고 알려진벤포티아민(B1)’, ‘비스멘티아민(B1)’, 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피리독살포스페이트수화물메코발라민 등 5종의 활성비타민을 함유했으며보약으로 널리 쓰이는 생약 성분 5종인 녹용로얄젤리당귀활기작약을 추가해 육체 피로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GC녹십자의비맥스’ 시리즈는 비타민 B군과 더불어 비타민 10여종각종 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해 육체피로와 체력 저하를 개선한다비맥스 시리즈는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3년 연속(22~24비타민 부문 최고 브랜드를 수상한 바 있다.

GC녹십자 관계자는이번에 리뉴얼한 비맥스 에버프리미엄은 신경통 완화 및 육체 피로 회복을 위해 메코발라민을 추가한 제품이라며기존 제품 대비 타우린을 50mg으로 증량해 빠른 피로 회복을 원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맥스’ 시리즈는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최근피로회복 B로회복’ 슬로건을 내세운 카툰 형태 TV 광고도 송출 중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