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안티에이징 피부 케어 ‘비타민 CBA 솔루션’ 출시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7-03 09:18   
이지듀 비타민 C-B-A 솔루션. ©이지듀

이지듀(Easydew)는 누적 판매 700만병을 기록한 자사 대표 제품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을 포함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솔루션인비타민 C-B-A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비타민 C-B-A 솔루션은 피부 톤과 기미·잡티를 개선하며 전체적인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주는 방법이다. 비타민이 들어간 화장품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사용하는 순서와 방법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피부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비타민 사용 루틴인 C-B-A 순서를 맞춰 사용하려고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찾아 섞어 사용했다가피부에 맞지 않아 되려 피부과를 방문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

이에 이지듀는 소비자들이 비타민 제품을 고르다가 더 이상 실패를 경험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일상에서 함께 사용했을 때 최적의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비타민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지듀의 새로운 비타민 C-B-A 솔루션은 총 3단계 구성이다.특히 이번 솔루션에는 이지듀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DW-EGF 멜라토닝 앰플이 포함됐다. EGF 멜라토닝 앰플은 출시 1 9개월 만에 누적 판매 700만병을 돌파했다

지난 3월에는 모델로 배우 한가인을 선정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5월은 전년 동월 대비 175%의 매출 성장과 30% 이상의 재구매율을 기록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이지듀 브랜드 담당자는이번 비타민 C-B-A 솔루션 출시를 시작으로 여름 시즌에 더욱 집중적으로 관리해야 할 자외선 케어와 애프터 썸머를 위한 제품들을 빠르게 선보여기미·잡티 등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EGF 멜라토닝 앰플은 2024년 내 1000만병 판매를 목표로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