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재니스택 홍성창 대표이사가 최근 한국프레스 센터에서 열린 2024년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시상식에 대상을 수상했다.
헤럴드경제에서 시행하는 미래경영대상은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사회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지닌 인물· 기업· 기관 등을 발굴해 전문평가위원의 객관적인 평가로 선별한다.
제니텍 계열사인 파마재니스텍은 다이옥신, 중금속, 타르, 및 기타 유해성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HAT 특허물질과 모든 질병의 원인으로 알려진 활성산소를 측정하는 시약인 라디칼밸런스, 체내 정전기를 제거해 대사성 질환 및 난치성 질환 등 개선효과가 있는 어스터치 제품, 국내 최초로 개발한 금연 치약 닥터 니코케어, 천연항바이러스 원료를 개발해 프랑스 공인시험기관 Analytice에서 항바이러스 활성 테스트 결과 97~99%의 높은 항바이러스 효과 및 99%의 높은 항박테리아 효과를 가진 특허원료를 개발한 바 있다.
특허 기술로 제품화한 다양한 완제품은 유럽 및 아시아와 미국 등에 수출 중이며 홍 대표는 ‘암정복의 새로운 희망 금사 린테우산’, ‘체내 정전기 발생이론’ 등 전문서적도 직접 집필 및 출간하기도 했다.
파마재니스텍은 그동안 진행해온 약품 및 제품 개발을 기반으로 회사를 더욱 성장시키기위해 사업 다각화로 매출을 확대하고 있으며, 제니텍(대표이사 홍성창)을 모기업으로 파마재니스텍, 제니텍디펜스, 제니텍사이언스, 제니텍홀딩스 등 각각 특화 분야를 기반으로 하는 업체를 설립해 기업 집단을 형성,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홍성창 대표이사는 “사업별로 특화한 계열사들과 서로 상호 보완하며, 매출 및 이익증대로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