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프렌즈가 마그네슘과 신경비타민에 특유의 생약제제를 결합한 신제품 '케이파이 마그천명'을 최근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와 음주, 카페인 과다 섭취 등 영양불균형 식사습관으로 마그네슘 결핍자가 많고, 당뇨병 환자는 마그네슘 공급이 필수"라면서 "급증하는 마그네슘 부족자의 상승효과를 위해 '케이파이 마그천명'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몸 안에서 신경 안정, 탄수화물 대사 등 안정작용을 돕는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우울하고 불면증에 시달리게 되고, 칼슘대사에 영향을 미친다고 설명했다. 마그네슘은 칼슘이 혈액에 녹을 수 있게 도와주고, 뼈에서 칼슘이 빠져나오는 것을 막아주며, 포도당을 세포속으로 끌고 들어가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게 한다는 것.
팜프렌즈에 따르면, 한국약사학술경영연구소(KPAI)와 학술자문단의 연구로 이번 신제품에 생약제제인 천마, 당귀, 천궁, 진피를 추가했다.
이에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만성질환자의 근육통, 두통, 뒷골 땡김, 어지러움에 혈액순환, 항염증, 심장 박동 안정을 줘 뇌빈혈을 예방하고 어지러움에 탁월하다는 것이 회사 설명이다.
또 외부 박스 디자인은 트랜드에 맞춰 눈에 확 띄는 컬러 배색과 아기자기한 이미지로 복용에 즐거움을 줬고, 정제 알약은 펑기한 핫오렌지 컬러로 젊은층을 공략하는 마케팅을 사용했다.
천마, 당귀 등 천연생약 마그네슘제인 '케이파이 마그천명'의 규격은 1박스에 한 달 분으로 10일 분씩 낱개 포장돼 있으며, 소비자가는 3만8000원이다. 팜프렌즈몰, 한미몰, 팜페이몰, 바로팜에서 구입가능하며 제품 문의는 02-6295-9100 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