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B, 중기부 주최 '수출 바우처 우수 수행기관'으로 뽑혀
정품인증 플랫폼 서비스 등 수출 지원 활동과 기술력 인정받아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6-20 14:31   수정 2024.06.20 17:03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20일 개최된 ‘2024 수출바우처 우수 수행기관  시상식’에서  컨설팅 분야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씨케이앤비의 배기혁 대표(오른쪽)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씨케이앤비 

정품 인증 솔루션 기업 주식회사 씨케이앤비(CK&B)는  2024년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 주최  수출바우처 사업 우수 수행기관 경진대회에서 컨설팅 분야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선 전국 500여개의 컨설팅 업체 중 씨케이앤비만이 수출 지원 활동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뽑혔다.  씨케이앤비는 이달 중 중기부 장관 표창패 및 표창장을 수여받고 다양한 인센티브도 받을 예정이다. 

씨케이앤비는 향후  수출지원행사 우선 참여 기회, 수출 바우처 매칭페어 우선권 지급 등 인센티브를 통해 국내외 시장 개척과 수출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씨케이앤비는 정품인증 플랫폼 서비스 'HiddenTag C.O.P', 제품 추적 서비스 'HiddenTag  물류유통 관리', 데이터 분석 서비스 'HiddenTag  브랜드 관제'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 제약업계를 비롯한 여러 산업군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HiddenTag C.O.P'는 복제가 어려운 워터마크 기술을 사용해 제품의 진품 여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위조품 유통 방지와 브랜드 가치 보호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HiddenTag 물류유통관리'를 통해 제품의 생산 및 유통 이력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공급망 투명성 제고와 리콜 관리 등 제품 안전성 확보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씨케이앤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제약업계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hiddentag.biz의 솔루션이 더욱 널리 활용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