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의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가 2024년 상반기 쿠팡 어워즈 탈색약 부문에서 베스트셀링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어워즈는 판매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링 상품을 선정해 발표하며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제품은 탈색약 부문에서 최고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는 열처리 없이도 높은 탈색이 가능한 제품으로 블랙 컬러로 염색한 모발의 블랙 빼기가 가능한 제품이다. 5가지 모발 보호 성분(콜라겐, 케라틴, 동백오일, 올리브오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돼 탈색 시, 모발이 손상되지 않도록 돕는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해당 제품은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염모제 부문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현재까지, 오랜 시간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이지엔 담당자는 “쉽고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는 쿠팡에서 해당 제품을 찾아주는 소비자들이 많아 베스트셀링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라며 “이번 선정 제품 외에도 다양한 이지엔 제품을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셀프 탈색과 염색 시, 꼭 사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엔(eZn)은 동성제약에서 선보이는 브랜드로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다양한 컬러의 염색약과 탈색제, 헤어 케어 라인으로 확장해 토탈 헤어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