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센테라퓨틱스, 여름철 공략 신제품 '생히알락 젤리' 출시
여름철 건강과 이너뷰티 모두 잡아...21일 공식 출시
전하연 기자 haye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6-17 20:45   

㈜메타센테라퓨틱스(대표 박명규), 당독소 연구회가 신제품 '생히알락 젤리'를 출시한다.

메타센테라뷰틱스는 17일 “여름철 무더위로 건강 관리가 더 중요해지는 시기에 맞춰, 쉽고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주로 콜라겐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비타민C를 배합하며, 메타센테라퓨틱스만의 특화 소재인 밀배아 추출물과 효모추출물이 배합돼 있다. 생히알락 젤리엔 메타센에서 개발한 규소안정화 소재를 최초로 적용했다. 규소는 생체의 다양한 조직(피부, 뼈, 연골 등의 지지체)에 존재하는 미네랄이지만, 규소가 중합체를 이루는 경우, 흡수율이 낮아지는 단점이 있다.

또 생히알락 젤리는 새콤달콤한 청포도 맛으로, 하루에 한 포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젤리 형태로 출시된다. 

회사 관계자는 “생히알락 젤리에 최초 적용된 규소전달기술은 규소를 안정화하고, 흡수율을 높였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바쁜 현대인들이 쉽게 콜라겐, 히알루론산과, 미네랄(규소, 아연), 각종 아미노산 등을 더욱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생히알락 젤리는 당독소 연구회 정회원 약국에 독점으로 공급되며, 오는 21일 공식 출시된다. 메타센테라퓨틱스는 제품 출시와 함께 회원약국에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