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H&C, 눈 영양제 신제품 '코드비타 연질캡슐' 출시
건조하고 피로한 눈에 효능효과 인정받은 일반의약품
원료 수급 불안 '사유'의 대체제로 '간유' 함유해
국내 2번째로 허가...온누리H&C 코드비타 신제품
전하연 기자 haye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3-26 19:21   
온누리H&C가 눈물의 과한 증발을 막고, 가려움과 같은 안구건조증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간유’를 함유한 ‘코드비타 연질캡슐’을 새롭게 출시했다. ©온누리약국

온누리H&C가 최근 원료 수급 문제가 발생한 사유의 대체 성분으로 ‘간유’를 함유한 ‘코드비타 연질캡슐’을 새롭게 출시했다.

간유는 대구의 간에서 얻어지는 기름으로 비타민A, D,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안구 건조에 도움을 준다. 특히 불포화지방산 중에서도 눈의 망막 조직을 구성하는 DHA 함량이 높다. 이처럼 눈에 좋은 다양한 구성 덕분에 눈물의 과한 증발을 막고, 가려움과 같은 안구건조증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온누리H&C 개발 약사는 “이번에 출시한 ‘코드비타연질캡슐’은 눈이 건조하고 피로해 괴로움을 겪고 있음에도 대안을 찾지 못하고 헤매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온누리 전용 일회용 점안액, 눈 영양제로 등 눈 건강 시장에 대안을 마련할 수 있는 PB 제품 개발로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 ‘코드비타 연질캡슐’은 청정지역 아이슬란드 원료사 LYSI에서 공급한 고가의 품질 좋은 간유가 500mg 함유돼 건조한 눈을 오래도록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또 눈의 탄력성을 부여하는 콘드로이친 25㎎, 눈의 피로와 건조에 도움되는 비타민 B군인 티아민질산염6.3㎎, 리보플라빈 3㎎도 함유돼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