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릭파마 커머셜 사업법인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대표 배한준)가 현대인의 필수 고함량 비타민 ‘액티넘EX골드’ 신규 광고 모델로 ‘MZ 오피스’ 크루를 발탁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액티넘은 육체피로와 근육, 관절, 신경통 개선효과에 도움을 주는 B1, B6, B12 가 주성분인 비타민 B 군 영양로, ‘액티넘EX골드’는 현대인들 눈 피로와 목∙어깨 통증 개선에 필수적인 활성 비타민 B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신규 모델로 권혁수, 김민교,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아영 등 SNL의 ‘MZ 오피스’ 크루를 발탁, 타 비타민 제품들과 차별화된 광고를 통해 직장인들 위한 필수 고함량 비타민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TV 신규 광고는 ‘효과의 차이가 능력의 차이’라는 컨셉으로, 현대 직장인들이 가장 흔하게 겪게 되는 피로와 통증을 ‘MZ 오피스’ 각 캐릭터들 특징을 살려 보여줌으로써 액티넘EX골드 특성과 효능을 표현했다. 눈, 목, 어깨 결림 등 피로와 통증에 지친 현대 직장인들이 고함량 활성비타민 액티넘EX골드를 만나며 활기를 되찾는 스토리가 광고에서 유머러스하게 표현됐다. 액티넘EX골드를 섭취한 ‘MZ 오피스’크루들이 활력을 느끼며 액티넘을 들고 점프하는 모습이나, 작은 제형으로 목넘김이 편하다는 위트 있는 장면 등을 통해 효능과 복용 편의성을 강조했다.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K-직장인들에게 유쾌한 웃음으로 하루 피로를 풀어주는 SNL 크루의 모습이 육체 피로와 통증에 초점을 맞춘 액티넘EX골드와 잘 맞아 신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스마트폰, 컴퓨터와 같은 영상 기기를 오랫동안 사용하여 생기는 눈의 피로, 어깨, 목 통증 등 VDT 증후군(Visual Display Terminal)을 흔하게 겪는 30-40대 K-직장인들에게 글로벌 종합 비타민 액티넘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액티넘EX골드는 활성형 비타민 B12 메코발라민을 1,500mg 및 B1, B6, B12 등 활성화 비타민 B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4주간 진행된 임상연구 결과 눈의 피로와 목∙어깨 통증, 근육통, 손저림 등이 80%가까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