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이 31일까지 자사 헬스케어 전문쇼핑몰 오더스테이션에서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강아지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했다. 18~31일까지 오더스테이션의 펫브랜드관 상품을 최대 3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더스테이션 펫브랜드관은 사료부터 영양제,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국제 강아지의 날 기획전은 반려동물 브랜드 제품 약 50가지로 구성했다. 특히 하림펫푸드를 비롯해 반려동물 케어 브랜드 ‘라보펫’, ‘액티브’와 반려동물 장난감 ‘기그위’, 반려동물 의료기기 ‘이아소 펫’ 등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 쿠폰까지 제공한다. 오더스테이션 신규 회원 가입과 앱 다운로드를 하면 각각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상품 구매 후 상품리뷰를 작성하면 최대 2000원의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세계 모든 강아지를 사랑하면서 보호하자는 국제 강아지의 날 취지에 맞춰 동물약국과 오더스테이션을 찾는 반려인들을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동물약국에서도 인기인 하림펫푸드, 라보펫, 액티브 등을 온라인 최저가에 준하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약사와 일반 고객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더스테이션은 1:1 약사 상담부터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온라인몰로, 약국이 공간제약에서 벗어나 온라인을 매개로 주문과 판매가 손쉽게 이뤄지도록 돕는 약국 유통 시스템이다. 약사들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한 맞춤 건강 컨설팅과 까다로운 선별과정을 거친 믿을 수 있는 고품질 헬스케어 상품,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 상품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