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3-18 11:06   수정 2024.03.18 11:08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도와주는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SUN ESSENCE PACT CALMING LONG PROTECTION)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AGE20’S’가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SUN ESSENCE PACT CALMING LONG PROTECTION)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AGE20’S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자외선 등에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선 팩트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 PA++++ 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6시간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확인했다고 애경산업 측은 밝혔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펩타이드 성분과 소나무 피크노제놀 성분을 더한 ‘시카 파인 에센스’를 70% 함유했다. 또한 고체 제형 안에 수분 에센스를 담은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스킨케어한 듯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콜드 브루 공법으로 추출한 ‘쿨링 시카 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시원함을 선사해 준다. 특히 쿨링 성분이 피부에 밀착돼 제품 사용 후에도 시원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쿨링 트랩 시스템’을 적용했다.

피부의 붉은기를 보정해 주는 ‘민트 베이스’와 자연스러운 톤업을 도와주는 ‘화이트 베이스’의 이중 라떼 무늬를 적용해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준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무기자차 선 팩트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피부 자극을 확인하는 ‘일차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확인받았다고 애경산업측은 밝혔다.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과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팩트다. 미네랄오일, 페녹시에탄올 등 9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해양 생태계 파괴가 우려되는 성분인 옥시벤존, 옥티녹세이드 등도 들어 있지 않다.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