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다한증 치료제 ‘드라이언액’ 출시 ..."땀 분비 억제 및 상쾌함까지"
이상훈 기자 jianhs@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3-14 09:09   
드라이언액. ©동화약품

동화약품은 땀 분비 억제 효과는 물론 머스크향을 첨가한 다한증 치료제드라이언액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겨드랑이발 다한증(땀과다증치료에 사용하는 드라이언액은 피부 표피층에 용액이 흡수된 후 형성된 겔 매트릭스가 땀샘관을 막아 땀 분비를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또 피부 자극을 호소하는 다한증 환자들을 위해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사용 방법은 저녁에 적용 부위에 적당량을 바른 후 다음 날 아침에 물로 씻어 제거하면 된다.  땀 분비가 멈출 때까지는 매일 밤 한 번씩 사용하고증상이 나아질 경우에는 일주일에 1~2회로 줄여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여기에 사용 편의성이 높은 롤 온 타입을 용기에 적용했다롤 온 타입은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어 스프레이 타입보다 사용량을 조절하기 쉽고옷이나 주변 부위에 잘못 뿌려지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일상에 지장을 주는 과도한 땀 분비를 억제하고파우더리 머스크향으로 상쾌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언액이 다한증으로 불편함을 겪는 이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화약품의 다한증 치료제 드라이언액은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