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코스메틱, 래디언스앰플 출시. ©파마리서치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 강기석)는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의 ‘트리플 래디언스 앰플’을 인천공항 면세점에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리쥬란 트리플 래디언스 앰플'은 리쥬란의 독자적인 피부 특화 DNA 성분인 DOT c-PDRN을 바탕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미백 특화 제품이다.
13종의 인체적용시험으로 2주 사용 만에 색소 침착 개선(30.39%), 피부 투명도 개선(24.26%), 피부 속 멜라닌 개선(16.44%), 피부 겉 멜라닌 개선(11.62%)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특히 나이 들수록 고민인 3중 안색(옐로우톤, 브라운톤, 다크톤), 피부 거칠기, 광채 등에서도 유의미한 변화를 보였다고 회사는 전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트리플 래디언스 앰플은 본연의 피부 빛을 찾아주는 효과적인 미백, 안티에이징 솔루션 제품"이라며, "리쥬란은 앞으로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가꿔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내놓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