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멀티비타민 부문’ 1위
멀티비타민 시장 치열한 경쟁 속 수상 결실 이뤄
이충욱 기자 cule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9-08 06:00   수정 2023.09.08 09:15

 

세노비스의  대표제품 '트리플러스'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7일 열린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멀티비타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트리플러스 멀티비타민 부문 수상은 약 2주 간 약 37만명 규모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매년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브랜드 어워즈다. 올해로 21년째 진행되어 오랜 전통과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 매년 소비자가 직접 투표에 참여하는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1위 브랜드를 뽑는다. 투표 참여자의 사전 인증 제도를 통해 중복 또는 부정 투표를 방지하는 등 체계적인 절차 아래 진행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세노비스 브랜드 매니저는 “체력에 자신 없다는 말에 SAY NO를 외칠 수 있도록 응원하는 트리플러스가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많은 소비자분들 선택을 받게 돼 기쁘고 자부심을 느낀다”며 “ 지금까지 세노비스가 해왔던 것처럼 연령과 생애주기에 맞는 과학적인 맞춤 영양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리플러스는 멀티비타민 ∙ 미네랄 ∙ 오메가-3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하루 두 캡슐에 담은,  '3 in 1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미네랄'이다.

한편, 세노비스는 하반기 체력 자신감을 선물하는' SAY NO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상반기 캠페인에 이어  추석을 맞이해  지치기 쉬운 바쁜 일상 속에서 ‘원하는 일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는 응원 메시지를 나 뿐만 아니라 부모님 그리고 지인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