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컬러맵 공동개발
함경식 원장과 콜라보 세미나 진행
이충욱 기자 cule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3-21 09:54   수정 2023.03.21 09:57

코스메카코리아가 개발한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으로 메이크업을 시연하고 있는 함경식 원장. Ⓒ 코스메카코리아

코스메카코리아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함경식 원장의 아트 디렉팅을 통해 색조 화장품 연구개발(R&D) 경쟁력 및 신제품 개발역량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21일 밝혔다. 

코스메카코리아는 함경식 원장과 베이스 메이크업에서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컬러베리에이션이 가능한 ‘Mecca Only Color Way’를 기획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피부(Skin)색에 맞춘 컬러 맵(Color map)을 제작하여 글로벌 색조 화장품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코스메카코리아는 함경식 원장과 함께 ‘트렌드 메이크업 K-Beauty'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날 세미나에서 함경식 원장은 코스메카코리아 CIR 연구원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트렌드 분석 방법과 함께 코스메카코리아가 개발한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함경식 원장은 국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뷰티크리에이터로서 동양인을 위한 톤과 색감의 ‘아시안 핏 메이크업(Asian Fit Makeup)’을 국내 최초로 제안 했다. 메이크업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최근 ‘매드피치(MADPEACH)’라는 색조 브랜드를 런칭하며 초밀착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를 출시한 바 있다.

코스메카코리아 관계자는 “함경식 원장의 아트 디렉팅 하에 세미나 및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고객사에게 메이크업 품목 제안 시 ‘함경식 아티스트의 Pick 컬러 & 제형’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영업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