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는 건강기능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프로틴 플랜B’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광고모델로 자기관리가 철저한 배우 겸 가수 정지훈(비)을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회사에 따르면 프로틴 플랜B는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가득 담은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다. Non-GMO 분리대두단백, 분리완두단백, 귀리단백, 쌀단백을 적정비율로 혼합해 필수 아미노산을 갖춰 기존 식물성 단백질의 단점을 보완했다.
프로틴 플랜B는 1회 섭취 시 단백질25g, 필수 아미노산을 5000mg 포함해 성인 여성 기준 일일 섭취 권장량의 50%를 충족시키는 고함량 단백질이다. 9가지 필수 아미노산스코어에서 133점을 취득하며 식약처 건강기능인증을 받았다.
또 단백질 외 비타민 B1, B6, C, D, 나이아신, 판토텐산, 칼슘, 마그네슘, 아연, 철 등 기능성 원료 총 11가지를 담아 5060세대 필수 영양분 섭취가 가능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회사는 “프로틴 플랜 B는 인위적이지 않은 고소한 곡물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전한 뒤 “출시 전 소비자 패널 블라인드 관능 테스트에서 부드러운 목넘김과 고소한 맛으로 극찬을 받았다”며 제품에 대해 자신했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프로페셔널한 정지훈과 건강한 하루하루를 실천하고자 하는 일일하우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앞으로 일일하우는 누구나, 더욱 쉽게,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배우 정지훈과 함께 일일하우의 다양한 행보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