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GS홈쇼핑 론칭
‘마시는 비건 프로틴’ 오는 18일 론칭 방송…30% 할인 혜택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5-17 10:53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오는 18일 G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일일하우는 자사의 인기 상품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을 18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약 70분간 GS홈쇼핑에서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100% 식물성 단백질을 담은 비건 프로틴밀로, 높은 단백질 함량과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해 기존 프로틴 음료와 차별화를 둔 제품이다.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약 10배 이상의 판매 성장률을 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GS홈쇼핑 모바일 앱을 이용해 구매 시 2만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소비자가 대비 약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우 신민아가 뮤즈로 나선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단백질은 높이고 지방은 낮춘 ‘고단저지’ 식품이다. 1회 제공량(250mL) 당 22g의 단백질을 함유해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성인 여성 기준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시키며, 16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했다. 특히 대두단백·완두단백·쌀단백을 적정비율로 혼합해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빈틈없이 영양을 채운 ‘100% 완전 단백질’을 구현한 것이 강점이다.

여기에 감칠맛을 내기 위해 사용해 왔던 백설탕 대신 나한과, 올리고당 등 천연 감미료를 넣어 ‘건강한 맛’을 더욱 강화했다. 일일하우는 이번 홈쇼핑 론칭을 필두로 업그레이드한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을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100% 비건 원료는 물론, 천연 감미료를 더해 더욱 건강해진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간편하게 하루 건강을 챙기기에 좋다”며 “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처음으로 인사드리는 만큼 풍부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