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오는 18일 G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일일하우는 자사의 인기 상품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을 18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약 70분간 GS홈쇼핑에서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100% 식물성 단백질을 담은 비건 프로틴밀로, 높은 단백질 함량과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해 기존 프로틴 음료와 차별화를 둔 제품이다.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약 10배 이상의 판매 성장률을 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GS홈쇼핑 모바일 앱을 이용해 구매 시 2만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소비자가 대비 약 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우 신민아가 뮤즈로 나선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단백질은 높이고 지방은 낮춘 ‘고단저지’ 식품이다. 1회 제공량(250mL) 당 22g의 단백질을 함유해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성인 여성 기준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시키며, 16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했다. 특히 대두단백·완두단백·쌀단백을 적정비율로 혼합해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빈틈없이 영양을 채운 ‘100% 완전 단백질’을 구현한 것이 강점이다.
여기에 감칠맛을 내기 위해 사용해 왔던 백설탕 대신 나한과, 올리고당 등 천연 감미료를 넣어 ‘건강한 맛’을 더욱 강화했다. 일일하우는 이번 홈쇼핑 론칭을 필두로 업그레이드한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을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100% 비건 원료는 물론, 천연 감미료를 더해 더욱 건강해진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간편하게 하루 건강을 챙기기에 좋다”며 “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처음으로 인사드리는 만큼 풍부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