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팜, 가정의 달 ‘부모님께 감사편지 쓰기’ 행사
부모님에게 80만원 상품권도 함께 전달…8년째 진행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5-13 13:54   수정 2022.05.13 14:00
“가정의 소중함이 더욱 다가오는 5월입니다. 사랑하는 자녀의 사랑과 감사를 담은 편지를 대신 전해 드리면서 댁내에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올 한해도 위드팜은 행복 가득한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편지 쓰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위드팜의 감사편지 쓰기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에 부모님의 사랑과 은혜를 되돌아보며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를 손편지로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직원들이 부모님 혹은 감사를 전하고 싶은 대상 가족에게 직접 감사편지를 쓰면 회사도 감사의 글과 금일봉을 동봉해 함께 전달하는 행사로, 올해 8년차로 ‘80 감사쓰기’와 함께 80만원 상품권을 선물했다고 위드팜 측은 전했다.

행사를 통해 직원들은 부모님에 대한 감사와 가정의 소중함을 확인할 수 있고, 자녀의 따뜻한 감사편지와 회사의 선물을 받은 부모님은 감동의 시간이 됐다는 소감들을 전했다고 한다.

이상민 대표는 “올해도 감사편지를 통해 부모님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돼 기쁘고, 직원들이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코로나19로 2년 넘게 힘든 상황에서도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위드팜은 여성가족부 인증 ‘가족친화기업’으로 육아휴직과 출산휴가 등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사내 분위기와 함께 유연근무제, 연차 사용 및 정시 퇴근 장려, 장기근속자 포상, 직원 퇴직 후를 보장하는 '퇴직안정자금 제도'를 도입해 근속년수에 따른 퇴직금과는 별도로 추가 지급하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임직원 창의력과 상상력을 위해 매주 상상아카데미 진행과 매월 도서 증정 등 다양한 복지, 문화 제도를 통해 ‘행복한 회사, 행복한 약국’, ‘감사와 행복’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기업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