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브릭, ‘바이오 코리아 2022’ 참가
나노브릭 바이오 핵산추출 핵심소재 M-Bead 및 응용 제품 M-PrepKit 소개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5-11 06:00   수정 2022.05.11 06:05

▲나노브릭의 HighQ Extraction Kit 제품 이미지

나노신소재 전문 기업 나노브릭이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BIO KOREA 2022(바이오 코리아 2022)’에 참가한다. 

‘바이오코리아 2022’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보건산업 국제 컨벤션으로, ‘포스트 코로나와 미래 혁신 기술’을 주제로 제약·바이오·의료기기 등 보건산업 분야 기업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나노브릭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가 개발한 고객 주문형 마그네틱 비드 ‘M-Bead(엠비드)’ 제품과 바이오 핵산 추출 응용 제품을 소개한다. ‘M-Bead(엠비드)’는 초상자성 나노입자 SPM에 작용기가 균일하게 코팅되어 신속하고, 간편하게 바이오 물질을 선택적으로 분리 또는, 정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코로나19 진단 키트에 적용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M-Bead(엠비드)’를 이용하여 고수율, 고순도의 핵산을 추출할 수 있는 자체 개발 핵산추출 응용 제품인 ‘HighQ Extraction Kit’와 식물 gDNA를 추출하는 ‘HighQ Plant Kit’도 선보여, 나노소재 전문 기업으로서 기술력을 자랑할 계획이다. 

나노소재 전문 기업으로서 액티브 나노플랫폼 양산 공정을 통해 일반 바이오 기업과는 다른, 글로벌 수준의 나노 입자 제조 기술 및 대량 양산 공정을 자랑하는 나노브릭은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으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나노브릭 관계자는 “이번 바이오 코리아 2022에서 나노브릭의 우수한 바이오 기술과 제품을 세계에 알리고 더욱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성장하며 교류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바이오 코리아 2022 전시 동안 나노브릭은 코엑스 C홀 O1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