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마그비 스피드’ 신규 TV광고 온에어
이동국 선수 모델 발탁…빠른 흡수·활력 이미지 강조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4-05 11:07   
마그네슘 영양제 리딩브랜드인 유한양행 ‘마그비’가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마그네슘 제품인 ‘마그비 스피드’의 TV광고를 4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그비 스피드’ 광고는 최근 예능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동국 선수를 모델로 발탁해 이동국 선수 특유의 활동성과 건강한 이미지를 광고에 담았다는 설명이다.

‘마그비 스피드’ 광고는 하늘에서 물방울이 이동국 선수에게 떨어지고 물방울에 맞은 이동국 선수는 “흠뻑 젖는다. 마시는 마그네슘, 마그비 스피드”라는 멘트와 함께 마그비 스피드를 복용하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마그비 브랜드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2013년 ‘마그비 연질캡슐’ 출시를 시작으로 마그네슘 영양제 시장을 리드하며 올해 발매 10년을 맞았다. 이후 ‘마그비 감마’, ‘마그비 액티브’, ‘마그비 맥스’와 액상형 ‘마그비 스피드’로 제품군을 확장했다.

마그비 패밀리 제품은 2019년 91억원, 2020년 115억원, 2021년 120억원의 판매를 기록하며, 마그네슘 제품 판매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마그비 스피드’는 글리세로인산 마그네슘 300mg과 비타민 B2, B3, B6 성분으로 이뤄져 마그네슘 부족으로 발생할 수 있는 근육경련은 물론, 육체피로, 체력저하에 효과를 나타내며 구내염, 피부염, 임신 수유기 중 비타민 보급에 효능이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액상 제제로 손쉽게 개봉해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어 정제나 캡슐 복용이 어려운 경우에도 섭취가 용이하다는 설명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이번 마그비 스피드 광고는 액상 마그네슘 제품의 빠른 흡수를 강조했다“며 “눈떨림, 근육경련, 피로회복이 필요한 분들에게 마그네슘의 효능·효과를 지속적으로 알려, 마그네슘 영양제의 대표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