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대표 김신규, 강기석)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2’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파마리서치는 ‘리쥬란’ 및 ‘콘쥬란’ 등 오리지널 PN 제품을 집중적으로 조명해 국내 시장에서의 오리지널 기업임을 알렸다.
리쥬란은 연어유래성분의 재생 물질인 PN(Polinucleotide)를 파마리서치 특허기술인 DOT(DNA Optimizing Technology)를 적용해 제조한 피부 리쥬비네이션 목적의 의료기기로 2014년 출시 이래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오며, 국내 스킨부스터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콘쥬란도 DOT(DNA Optimizing Technology) 특허 기술이 적용된 의료기기로, 관절 부위의 기계적 마찰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해 무릎 퇴행성 관절염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주셔서 감사하다.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해 보다 지속적으로 은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며 “앞으로 KIMES뿐만 아니라,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DOT PDRN/DOT PN 특허기술로 탄생한 리쥬란과 콘쥬란의 우수성 및 오리지널리티를 확실히 알리고 해외 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 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 기업이다. 대표 품목은 리쥬란, 콘쥬란, 리쥬란 코스메틱, 리안 점안액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