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전문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이 아크앤북 잠실롯데월드점에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닥터비타의 크림 라인과 마치현, 프린세스 핑크 라인들 중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은 받은 제품들이다. 닥터비타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위한 맞춤 비타민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닥터비타 크림 5종은 주름개선, 미백, 보습, 진정 등 피부 고민에 집중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마치현은 자연의 강인한 힘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진정 에너지를 선사하는 브랜드이며, 마치현 앰플, 스킨 등이 리뉴얼돼 선보였다. 프린세스 핑크는 엄마를 따라 화장을 해보고 싶은 아이들에게 안전한 화장 놀이를 선사하는 어린이 색조 브랜드로 연약한 아이들의 손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성 컬러 네일 등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닥터스미스, 라임 앤 브라운 등 고객 만족도가 높은 데이셀코스메틱의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됐다.
데이셀은 가시권으로 다가온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 빠르게 대비하기 위해 아크앤북 입점을 준비해 왔으며, 이번 아크앤북 잠실롯데월드점 입점이 소비자들에게 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책을 통해 얻게 되는 다양한 장르의 지식과 경험을 공간적으로 풀어내서 체험하게 하는 아크앤북과 많은 피부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다년간의 전문성으로 집중 솔루션을 제안하는 데이셀의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온라인 채널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데이셀의 우수한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