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 12 카밍 시카 앰플’ 출시
데이셀코스메틱, 비타민 고함량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3-03 09:24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약국 전문 화장품 브랜드 닥터비타에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비타민 B와 생기 시너지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 12 카밍 시카 앰플'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 12 카밍 시카 앰플은 앰플 한 병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요즘처럼 피부 자극이 많이 발생하게 되면 피부가 쉽게 주름지고 칙칙해지는데, 수분과 12% Calming V9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 화장품이라는 콘셉트로 피부 진정과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 성분 9가지로 만든 Calming V9이 12% 함유돼 있다. Calming V9은 특히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효과적인데, 비타민 B 성분이 피부에 보습 효과를 선사해 피부 장벽이 무너져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 준다. 또한 정제수 대신 은행나무잎추출물을 58% 적용해 수분과 생기를 불어 넣어 준다.

비타민 고함량 제품인 만큼 내용물의 보관을 위해 2ml 유리병에 담아 출시된 제품이다. 개봉 후 내용물에 미세하게 남아 있을 수 있는 유리가루를 걸러주기 위해 필터가 적용이 돼 있는 특허출원된 세이프 캡을 동봉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긴 했지만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미세먼지, 황사가 많이 찾아오는 시기이다. 피부가 민감해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 꼼꼼한 세안으로 외출 후 피부에 남아 있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줄 필요가 있다”며 “또한 수분 공급과 진정 케어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휴식을 선사해 줘야 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피부 장벽과 유수분 밸런스 케어, 피부 진정까지 가능한 닥터비타 프리미엄 비타 12 카밍 시카 앰플을 스킨 단계 후에 추가해 관리한다면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 제품은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