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의 웰니스 푸드 브랜드 일일하우는 배우 신민아와 함께한 100% 비건 단백질 음료 일일하우 프로틴밀의 첫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비건이건 아니건’ 신규 광고는 배우 신민아와 함께했다. '건강한 하루하루(日日)를 위한 검증된 노하우를 찾아 옳은 건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청정 자연 제주도를 배경으로 담아냈다.
천혜 자연의 제주 스마트팩토리에서 건강한 성분으로 안전하게 생산되는 일일하우 제품을 일상 속 건강한 식재료로 일상을 챙기는 배우 신민아의 모습을 통해 소개했다. 특히, 제주에서 생산한 100% 식물성 건강식품이라는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비건이건 아니건’ 광고 캠페인으로 소개되는 브랜드 일일하우는 100% 비건 인증을 획득한 다양한 비건 식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일일하우 오트리치 2종이다.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1회 제공량(250ml)당 22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을 가진 식사대용 프로틴밀이다. 18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GMO 프리 대두단백·완두단백·쌀단백을 적정비율로 혼합해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갖춘 100% 완전 단백질 식품이다.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100% 식물성 귀리음료로 귀리가 12% 함유돼 있으며 유당과 설탕,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없는 안전한 식품이다. 설탕 없이 효소분해 과정만으로 귀리 본연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나도록 했다. 이외에도 일일하우는 ‘비건 파이토 콜라겐 부스터 석류’, ‘비건 히알루론산 코코넛’, ‘비건 히알루론산 알로에’ 등 비건 젤리스틱 3종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비건이건 아니건, 비건 라이프를 실천하고자 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만을 제공한다는 점을 알리고자 광고 영상을 기획했다”며 “누구에게나 옳은 건강을 선사하는 진정성 있는 웰니스 브랜드로서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