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치씨·서울베스트의료의원, 상호협력 위한 MOU 체결
최윤수 기자 jjysc022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2-23 17:12   수정 2022.02.23 17:14

▲이걸 서울베스트의료의원장(왼쪽), 권세훈 피에이치씨 사업총괄 부사장(오른쪽) - 피에이치씨 제공

피에이치씨는 서울베스트의료의원(대표원장 이걸)과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피에이치씨 권세훈 사업총괄 부사장과 이걸 서울베스트의료의원 대표 원장 등 양 기관 관계자가 함께 했다.

이번 협약은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PHC와 서울베스트의료의원이 상호 보유 역량과 자원을 적극 활용∙협력합으로써 디지털헬스케어를 적용한 새로운 건강검진 모델 개발에 대하여 협력하고자 진행됐다.

피에이치씨에서 운영중인 MoHe APP은 MoHe’s 매장에서 평상시 측정하기 어려운 눈건강 측정, 피부측정, 혈압측정, 체지방측정, 뇌파측정, 바디밸런스등 다양한 측정기기를 통해 얻은 건강데이터와 자가측정 의료기기 및 삼성헬스등을 통해 수집된 건강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의료기기, 밀키트등을 구매 할수 있다. 

그 외에도 푸드렌즈, 주변병원검색, 접종정보, 건강뉴스등 다양한 기능 등이 있어 간편하게 건강 관리 할 수 있는 APP이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기존 MoHe APP 이용 회원들은 서울베스트의료의원에서 종합건강검진 및 비급여 항목들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MoHe’s 매장 이용 고객의 경우 이상 징후 발견 시 보다 정밀한 검사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서울베스트의료의원의 수검자들 역시 MoHe APP 및 매장에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회사에서는 향후 지속적으로 제휴 병원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병원 연동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피에이치씨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건강검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모델 수립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였으며, 이번 교류를 계기로 보다 혁신적인 서비스를 마련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