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아 더마 블랙턴 & 프로틴 헤어 샴푸’ 출시
데이셀코스메틱, 기존 블랙턴 샴푸 사용감·성분 업그레이드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2-23 10:28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전문 브랜드 MBA 모발아의 인기 제품이였던 모발아 블랙턴 샴푸가 더 강력해진 성분과 블랙턴 케어로 리뉴얼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로 리뉴얼된 모발아 더마 블랙턴 & 프로틴 헤어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와 블랙턴 케어로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고 풍성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기존 대비 부드러워진 마무리감을 가지고 있어 뻑뻑한 사용감을 가진 샴푸로 머리를 감을 때 보다 빠지는 모발 수를 줄여줄 수 있다. 또한 100%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만을 사용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사용감뿐만 아니라 성분도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 BLACK TURN PEPTIDE에서 블랙턴 케어에 더 특화된 블랙턴 라인의 독자성분인 BLACK TURN PEPTIDE 34.6을 346,800PPM 함유해 효능 성분을 기존 블랙턴 샴푸 대비 20.4배에 달하는 함량이 적용되어 있다. 또한 GREYVERSE 성분 역시 블랙턴 앰플 2병을 샴푸에 넣은 것과 같은 양으로 적용해 더 효과적으로 두피와 모발을 케어할 수 있다. 게다가 특허받은 완두콩 펩타이드를 적용해 풍부한 단백질로 영양을 공급해 볼륨감 있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기존의 블랙턴 샴푸는 모발과 두피에 대한 많은 이들의 고민과 이를 위한 노력으로 만들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던 블랙턴 라인의 대표 제품이어지만, 더 건강하고 효과적인 두피, 모발 케어를 할 수 없을지 수많은 고민 끝에 리뉴얼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두피에 화학적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만을 고집했고, 민감한 두피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실리콘은 첨가하지 않았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두피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이 리뉴얼된 블랙턴 & 프로틴 샴푸를 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발아 더마 블랙턴 & 프로틴 헤어 샴푸’는 데이셀몰과 모발아몰에서 선보여질 예정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