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 ‘MBA 검정콩 블랙턴 환’ 출시
검정콩분말·건조맥주효모에 어성초분말·녹차분물·자소엽분말 함유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2-09 11:29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전문 브랜드 MBA 모발아에서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걸로 유명한 검정콩과 맥주효모 등으로 만든 ‘MBA 검정콩 블랙턴 환’을 출시했다.

검정콩은 45%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고, 안토시아닌, 비타민B군, 시스테인 등 모발과 두피 건강에 긍정적인 영양을 주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건조맥주효모 역시 풍부한 단백질과 비오틴, 셀레늄, 베타글루칸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부족한 영양을 채우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MBA 검정콩 블랙턴 환은 이 점을 착안해 검정콩분말 75%에 건조맥주효모 11%, MBA 만의 황금비율 2:1:1로 적용된 어성초분말(7%), 녹차분말(3.5%), 자소엽분말(3.5%)으로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원료 본연의 영양만을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다른 화학 및 합성첨가물은 넣지 않고 이들 5가지 원물을 그대로 압축해 만들었다. 또 원물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담은 4mm의 작은 사이즈로 거부감 없이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식품으로 효능을 보기 위해서는 재료의 품질이나 영양분도 중요하지만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MBA 검정콩 블랙턴 환은 3g씩 포장한 스틱 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하고 뜯기 쉬워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두피 고민이 있는 이들이 꾸준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 제품은 데이셀몰과 모발아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