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에이지, 개인맞춤 영양추천 ‘뉴트리에이지’ 오픈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개인 영양상태 확인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1-28 15:17   
헬스케어 데이터 분석 전문기업 주식회사 메디에이지는 건강한 영양 섭취를 위해 맞춤 영양성분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는 뉴트리에이지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뉴트리에이지는 의사, 임상영양사가 개발한 영양설문을 통해 고객의 현재 생체나이와 영양상태 분석 결과를 제공하고, 건강기능식품을 알맞게 섭취하고 있는지, 부족한 영양성분은 무엇인지 등 영양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서비스이다.

뉴트리에이지 서비스는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으며, 홈페이지에 접속해 바로 영양 설문을 진행할 수 있다. 설문이 완료되면 생체나이 결과에 따라 가장 관리가 필요한 건강유형을 캐릭터로 보여주고, 그에 따른 맞춤 영양성분을 추천해준다.

또한 맞춤 영양성분과 현재 섭취 중인 영양제와의 비교 설명을 제공해줘 영양제의 과복용을 방지하고 부족한 영양소를 확인해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양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한다는 설명이다.

메디에이지는 2011년부터 생체나이 측정 솔루션을 개발해 10년 이상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생체나이 솔루션을 출시했으며, 다수의 국제 SCIE 논문으로 검증됐음은 물론, 전국 200여개 이상의 대학병원 및 종합병원과 건강검진센터에서 메디에이지의 생체나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뉴트리에이지 서비스의 또다른 특징은 건강기능식품업체에서 제공하는 영양추천과 달리, 특정 제품에 대한 구매를 유도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말 그대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추천해주고, 올바른 영양정보를 제공해 스스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는 것.

메디에이지 헬스케어 연구소 R&D총괄 배철영 원장은 “그동안 건강과 노화를 연구하는 것으로 시작해 다양한 건강지표 솔루션을 개발해왔다”며 “병원이나 기업을 통해 B2BC 형태로 제공해왔던 메디에이지의 서비스를 이제는 B2C 형태로 고객들이 직접 이용할 수 있게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배 원장은 “그 첫 단계로 맞춤영양솔루션 뉴트리에이지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쉽고 편하게 개인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고객 중심의 올바른 건강관리를 위한 문화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디에이지 연구소 유튜브 채널과 SNS에서는 뉴트리에이지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