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제약, 토털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안스’ 론칭
첫 라인업 건강기능식품 관절케어플러스·리커버리케어 크림 출시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12-07 11:50   
코스닥 상장사 케이엠제약(대표 강일모)이 프리미엄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안스(Dr.ANS)’를 론칭하고 첫 라인업으로 관절 & 근육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닥터안스’는 건강 밸런스라는 가치 아래 최적의 배합과 제품간 시너지로 보다 건강한 삶으로의 변화를 제안하는 프리미엄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다.

첫 라인업인 관절&근육케어 라인은 ‘관절케어플러스’, ‘리커버리케어 크림’으로 구성됐다. 관절케어플러스는 관절에 좋은 MSM과 관절 및 뼈 건강에 시너지가 좋은 비타민C, 비타민D, 망간,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다. 리커버리케어 크림은 만성통증 감소에 도움이 되는 식이유황(MSM)과 케이엠제약의 독점 마이크로바이옴 원료인 SYNBIOMETA를 함유해 피부에 열감을 주고, 통증완화에도 도움이 된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민관심질병통계에 따르면 퇴행성 관절증으로 병원을 찾은 환자는 2015년 352만 9,067명에서 2020년 404만 2,159명으로 5년 새 15% 가까이 증가했다.

케이엠제약 강일모 대표는 “닥터안스는 건강 밸런스를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방향성을 재해석하고 다양한 라인업으로 생활을 윤택하게 하는 독자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