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파트너스 그룹 계열 제약사인 (주)메디카코리아(대표 김현식)는 임나영, SF9 주호, 정민규, 이현주 주연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에 자사 제품을 협찬한다고 3일 밝혔다.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라이브커머스 회사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리얼 라이브 커머스 오피스 웹드라마다. 걸그룹 IOI 출신 임나영과 SF9 주호가 주연을 맡았다.
극중 윤이서 역의 임나영은 통통 튀는 발랄한 인플루언서로 열연 중이다. 사이버세상에서는 윤블리로 불리며 10만 팔로워를 거느린 온라인 스타이지만, 현실 속에서는 월세 걱정에 시달리는 평범한 20대다. 윤이서는 라이브커머스 회사에 알바생으로 취직하게 되면서 첫사랑 차선우(SF9 주호 분)와 친구 권혁(정민규 분) 사이에서 묘한 삼각관계를 펼친다.
드라마 속에서 메디카코리아의 비타민제품과 유산균제품이 등장한다. 권혁(정민규)이 윤이서(임나영)의 건강을 걱정하면서 메디카코리아 비타민을 건내주고, 윤이서(임나영)는 본인의 SNS 계정에 메디카코리아 유산균을 “톡톡 캔디처럼 팡팡튀어요! 좋은건 다 같이 먹자구요!”라며 추천한다.
메디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웹드라마 협찬을 의미있게 생각하며 대중과 접점을 늘려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