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 바이오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차바이오랩' 론칭
차바이오그룹의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전문가의 연구 노하우 담아
권혁진 기자 hjk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08-27 17:31   수정 2021.08.27 17:31
차바이오그룹 계열사인 차바이오F&C(대표 김회준)는 바이오 더마 코스매틱 브랜드 ‘차바이오:랩(CHABIO:LAB)’을 27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차바이오F&C 관계자는 "이번에 신규 론칭한 차바이오:랩은 차바이오그룹의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전문가들의 연구 노하우를 담았다"며 "차바이오:랩은 각종 유해 환경에 노출된 현대인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정확한 처방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브랜드를 설명했다.

차바이오 F&C 관계자에 따르면 `차바이오:랩 파인시카` 라인은 소나무의 성분인 ‘베타-시토스테롤’을 함유했으며, 스트레스 환경으로 매일 민감해지는 피부의 진정과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파라벤 6종, 합성색소 등 10無 처방으로 임상기관을 통해 비자극성 제품으로 인증받았다.

차바이오F&C 김회준 대표는 “차바이오랩은 파인시카를 통해 기존 병풀추출물이 주도하고 있는 국내 시카 시장에 소나무 시카 성분을 제시하면서, 유해 스트레스 환경에 손상되는 피부 문제에 더 적극적이고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했다”며 “차바이오랩은 20·30세대를 겨냥한 바이오 더마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