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엔케이, ‘이즈브레’ 재입고 기념 프로모션
상반기 OS 1위로 품절 사례까지…2+1 추가 증정 행사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08-27 11:39   수정 2021.08.27 11:45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이즈브레의 재입고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즈브레 500ml(24입) 2박스를 주문하면 330ml(24입) 1박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2+1 이벤트다.

앞서 오엔케이는 올 상반기 동안 자사 온라인쇼핑몰 ‘오더스테이션’에 입점한 제품 중 이즈브레가 전체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전한 바 있다. 전체 매출에서 이즈브레가 차지하는 비율이 44%에 이를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오엔케이 측은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오엔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늘어난 온라인 주문량, 여름시즌 물 소비량 증가가 겹치면서 일시적인 품절사례를 빚기도 했다”며 “여기에 약국을 통해 더 안전하고 건강한 물을 찾고자 하는 수요가 점차 많아져 이즈브레가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는 수원지를 꼼꼼히 따져가며 구매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엔케이가 국내 공식 수입∙유통 중인 이즈브레는 청정지역인 노르웨이 최상위 수원지 ‘하당게르 피오르드(Hardanger Fjord)’에서 취수한 천연 빙하수로 TDS(총 용존 고형물∙Total Dissolved Solids) 수치가 4ppm(mg/L)으로 낮아 불순물이 없고 깔끔한 물맛을 유지한다. 여기에 병에 담기는 전 과정이 무인 클린공정시스템으로 진행된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