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식물성 프로틴’ 3종 출시
고단백 저칼로리 프로틴 바 2종·프로틴 파우더 1종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07-14 10:57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가 ‘식물성 단백질 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새롭게 출시된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 2종’과 ‘브링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1종’은 성인들의 영양 상태와 식습관을 분석하여 설계된 ‘고단백 저칼로리 제품’이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는 100% 식물성 원재료를 사용해 불필요한 탄수화물을 줄인 제품이다. 자연유래 과즙과 천연 당인 알룰로오스와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휴대성이 뛰어나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는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섭취할 수 있도록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 스키니’는 ‘상큼한 오렌지 필(Orange Peel) 맛’으로 당근 콜라겐과 비타민 C를 함유해 불규칙한 식습관과 다이어트 활동으로 불균형한 일상의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 1개 당 146kcal로,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24%인 단백질 13g이 함유돼 있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 퍼포먼스’는 ‘달콤한 브라우니 맛’으로 BCAA와 마그네슘, 비타민B군이 함유돼 있다. 제품 1개당 161kcal로,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22%인 단백질 12g이 함유돼 있다.

‘브링 프로틴 파우더’는 마시는 단백질 제품이다. 6중 기능성 영양 설계를 통해 단백질 22g과 마그네슘, 비타민D, 칼슘, 비타민B6, 나이아신을 함유해 뼈와 근육 건강은 물론 몸 속 활력 에너지까지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향료 및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고, 국산 오곡미숫가루를 함유해 고소한 맛을 더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관계자는 “브링 식물성 프로틴 라인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의 남녀노소의 건강한 근육 발달 및 유지와 체형 관리를 위한 맛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제품군 확대를 통해 브링의 핵심 브랜드 철학인 ‘지속가능성’을 본격적으로 소비자와 함께 실천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브링 식물성 프로틴 3종’ 출시와 함께 다양한 헬스케어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해당 제품의 유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피트니스 체인인 ‘파프짐’(대표 유지상·유〮지훈)과 협약을 통해 파프짐을 비롯한 41개 연계 센터와 ‘운동과학전문가(ESS)과정’ 연수 프로그램에 해당 제품을 후원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신체적, 사회적, 정신적 건강 관리를 통해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타임 케어(Lifetime Care)’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비대면 요가 서비스’ 플랫폼인 웰리루틴(Welly)과의 제휴를 통해 식물성 프로틴 3종에 대한 다양한 연계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