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 에서는 최근 근력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오미자추출물을 주원료로 만든 일양 근력업을 출시했다
일양 근력업에 함유된 오미자추출물은 12주간의 인체시험을 통해 대퇴사두근력 및 악력의 유의한 증가와 근육의 질이 개선되는 의미 있는 결과를 만들어냈으며, 오미자 추출물을 포함하는 근위측 예방 및 개선용 조성물과 그 제조방법에 대한 특허받은 원료로 제품을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또한 평소 건강한 매력으로 방송에 출연 중인 개그맨 이승윤씨를 모델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평소 자연 속에서 많이 생활하는 이승윤씨의 건강한 이미지와 제품이 추구하는 방향이 같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나이가 들수록 손실되는 근력으로 일상생활에 활기를 얻고 싶은 많은 분들이 섭취해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일양 근력업은 출시 및 이승윤 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2개월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면역에 필요한 면역건강 365도 최대 6개월분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가 있으며 제품 구입은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