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코틀랜드 R&D 파트너링 행사개최
진흥원, 7월16일~18일 스코틀랜드서
이주원 기자 joowon@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3-07-13 21:31   수정 2003.07.16 11:22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장임원)과 한국제약협회(회장 김정수)는 스코틀랜드경제개발공사(Scottish Enterprise)와 공동으로 7월16일~18일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한국-스코틀랜드 바이오 제약 R&D 비즈니스 파트너링'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스코틀랜드간의 기업간 협력 및 제휴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양국 산업 및 기술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추진된 사업으로, 지난 97년 처음 개최된 이래 4회째를 맞고있다. 특히 이번 행사부터 2002년 9월 양국간에 맺은 전략적 제휴 조인에 따라 진흥원과 제약협회가 공동으로 방문기업을 선정했으며, 제약기업 뿐만 아니라 바이오 벤처기업도 포함됐다.

이번 파트너링 행사에는 CJ, 종근당, 대웅제약, 동아제약, LG 생명과학, 화일약품, UK 케미팜, 이매진, 기진사이언스 등 총 8개 기업이 참가하며, 참가기업들은 스코틀랜드의 기업, 연구기관 등과 R&D 제휴 및 비즈니스 파트너링에 대해서 협의한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