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 영업사원 ‘안전운전’ 회사가 챙긴다
전 계열사 영업직·서비스 사원 희망자 수면다원검사 검진 지원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03-19 10:38   
홈헬스케어 렌탈사업 선두주자인 유유테이진이 세계 수면의 날(3월 19일)을 맞아 업무수행 중 운전이 불가피한 유유 전 계열사 영업직 및 서비스 사원을 대상으로 안전운전을 위한 수면건강 점검 목적의 수면다원검사 검진을 지원한다.

이번 수면다원검사 검진은 유유제약, 유유테이진, 유유헬스케어, 유유건강생활 등 유유 전 계열사 영업직 또는 서비스 사원에 대한 검진비를 회사에서 부담하며, 사전 설문을 통해 선발된 검진 대상자가 수면다원검사 검진이 가능한 거주지 인근 병원을 방문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수면다원검사는 수면장애를 진단하기 위한 검사로 수면 중 뇌파, 안구운동, 수면자세,움직임, 호흡, 심전도, 산소포화도 등을 측정하고 수면 상태를 영상 녹화한다. 수면 중 검사 기록을 분석하여 수면무호흡증, 저호흡, 심한 코골이 등 수면과 관련된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방법을 정한다.

유유테이진은 호주 레즈메드社에서 수입한 ‘에어센스10’, 미국 필립스社에서 수입한 ‘드림스테이션’ 등 양압기 2종을 보유하고 수면무호흡증 환자에 대한 렌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주요도시(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원주, 전주, 제주)에 영업 및 서비스망이 구축돼 있어 1년 365일 양압기 설치가 가능하며, 긴급대응(A/S) 및 정기 방문점검(B/S)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한 원격 환자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해 진료일정 안내, 질환정보 제공, 양압기 관리방법 등 실용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환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